홍준표 전 대표 귀국 “지지자분들께 감사 인사 못해 죄송”

홍준표 전 대표 귀국 “지지자분들께 감사 인사 못해 죄송”

Posted by 기자(imobiletimes@gmail.com) on in
홍준표 전 대표. ⓒ홍준표 페이스북

홍준표 전 대표. ⓒ홍준표 페이스북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1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가운데, 귀국길에서 지지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지 못한 데 대해 사과를 전했다.

홍 전 대표는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토요일 귀국하는 공항에서 환영 나오신 지지자 분들에게 경황이 없어 제대로 감사의 인사도 드리지 못하고 빠져 나온 것에 대해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며 ”다음부터는 그런일 없도록 하겠다”고 했다.

지난 6월 지방선거 이후 미국으로 떠났던 홍 전 대표는 15일 오후 6시10분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으며, 한 여성 지지자가 공항에서 큰 절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홍 전 대표는 귀국 전날인 14일 페이스북에 “근로소득보다 이전소득이 많은 나라가 성공한 전례가 없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그는 “증세를 통해서 이전 소득을 무상으로 더 많이 나누어 줄려는 소위 무상복지 국가는 베네스웰라, 그리스로 가는 망국”이라며 “최근 각종 부동산 증세를 통해 무상복지,대북지원자금을 마련 할려는 문 정권의 정책은 나라의 장래를 위해 바람직하지 않다”고 비판했다.

덧붙여 “이념에 너무 몰입하는 경제 정책은 국민 경제를 멍들게 한다”며 “나라가 정상화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