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문재인 대통령도 수사 대상”

유승민, “문재인 대통령도 수사 대상”

Posted by 기자(nationnews@naver.com) on in
출처 - 유승민 페이스북

출처 – 유승민 페이스북

 

9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중진의원 연석회의에서 ‘드루킹 특검’의 수사대상과 관련해 유승민 바른미래당 공동대표는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물론이고 문재인 대통령, 민주당이 당연히 수사 대상이 돼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날 이같이 말하면서 유 공동대표는 “지난 대선 과정의 여론조작과 이 사건을 은폐.조작하고 국민에게 거짓말한 검.경도 당연히 특검 수사대상이 돼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시간에 쫓겨 면죄부나 주는 특검은 결코 하지 않을 것”이라며 “특검과 민생을 ‘딜’하지 않겠지만 절박하지 않은 일들은 특검법 통과 전에 협조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특검 조건부 수용을 두고 여야 합의가 불발된 데 대해선 “민생을 위해 시급한 법안 예산은 국회를 언제든 열어 철저히 심의하고 결정하는 책임을 다해야 할 것”이라면서도 “그러나 절박하지 않은 일들은 특검법 통과되기 전까지 협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 공동대표는 또 “우리는 시간에 쫓겨 하나마나한 면죄부나 주는 특검은 결코 하지 않을 것”이라며 “아무리 시간이 걸리더라도 성역 없는 철저한 수사가 가능한 특검 법안을 반드시 통과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