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 예약판매 돌입… 무선충전패드 등 경품

이통3사,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 예약판매 돌입… 무선충전패드 등 경품

Posted by 이인후 기자(imobiletimes@gmail.com) on in

올 상반기 최대 화제작 삼성전자의 차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를 둘러싼 이동통신 3사의 시장 선점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들은 무선충전패드 등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내세워 고객 유치에 나섰다.

SK텔레콤은 내달 1일부터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www.tworlddirect.com)와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예약가입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5천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신청기한은 내달 6일까지이며, 신청 고객은 8∼9일 단말기를 배송받을 수 있다. 개통을 위해 별도로 매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10일부터 자동 개통된다.

오프라인 매장의 예약가입은 9일까지 진행되는데, 10일 이후 매장에 직접 방문해 단말기를 받고 개통해야 한다.

KT도 내달 1∼9일 온라인 판매채널(shop.olleh.com)과 전국 올레매장에서 해당 모델의 예약가입을 실시한다.

KT는 예약가입 후 13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와 단말기 분실·파손 보상 프로그램인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을 3개월간 무상 제공한다.

또 약정·위약금 없는 ‘순액요금제’ 5만원대 이상을 선택하고 인터넷을 결합하면 11만원 상당의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를 선물로 준다.

LG유플러스도 내달 1~9일 예약가입을 진행하며, 예약 고객 전원에게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를 제공한다.

또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 체험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해서 다이아몬드 반지,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 등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이통 3사 가운데 가장 많은 체험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5월 초 출시 예정인 갤럭시S6 블루와 갤럭시S6 엣지 그린 모델은 이통 3사 모두 온라인에서만 사전예약을 받는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