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재혼 고백 후 심경 전해…허위루머엔 “강경 대응”

남현희, 재혼 고백 후 심경 전해…허위루머엔 “강경 대응”

Posted by 이인후 기자([email protected]) on in
ⓒ남현희 SNS 캡처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42)가 15세 연하 사업가 전청조(27)씨와의 재혼을 발표했다. 남현희는 23일 여성조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재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그러면서 재혼 상대인 15세 연하의 사업가 천정조씨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남현희는 24일 SNS를 통해 “축하주시는 분들 걱정 주시는 분들 모두 그저 감사합니다. 저 이제는 정말 행복하고 싶습니다. 딸과 행복하게 살 겁니다. 여기서 많은 이야기를 다 담을 수는 없지만 세상에 정말 못된 사람 많은 것 같아요. 걱정해 주시는 것만큼 하나씩 하고픈 말 풀면서 세상 더 잘 살아갈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어 “저는 최근 보도된 기사를 통해 거짓 또는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여성조선에 따르면, 전청조 씨는 뉴욕에서 승마를 전공한 뒤, 국내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예체능 심리학 예절 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국내외를 오가며 예체능 교육 사업과 IT 사업을 하고 있으며 유명 글로벌 IT 기업에서 임원 활동을 한 경험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씨는 비즈니스 업무로 인해 급히 펜싱을 배워야 하는 상황에서 스승과 제자의 관계로 남현희와 첫 만남이 이루어졌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현재 남현희와 그의 딸 하이 양은, 전씨가 혼자 살던 집인 시그니엘에 함께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인터뷰 공개 이후 다수의 누리꾼들 전씨와 관련된 확인되지 않은 루머를 퍼뜨리기도 했다. 전씨의 동창이라고 밝힌 A씨는 전씨가 재벌 3세가 아닐 뿐더러, 심지어 여성이라고 주장했다. B씨는 “전청조는 여자고 직접 출산한 애도 있다. 인천 여자구치소에서 사기죄로 복역한 전과도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남현희는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과 지난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뒀으나, 결혼 12년 만에 이혼했다.

대한민국 여성 펜싱선수 최초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그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