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 때 무조건 하는 행동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 때 무조건 하는 행동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픽사베이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이 있거나 좋아할 때 하는 행동들이 몇 가지 있다.

계속 쳐다보기, 먼저 연락하기, 별 거 아닌 농담에 크게 리액션 하며 웃기 등은 이미 널리 알려진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들 중 하나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확실한 신호가 있다. 그건 바로 남자에게 은근슬쩍 스킨십하거나 몸에 터치를 하는 행동이다. 알고 지내는 여자가 반복적으로 자신에게 은글슬쩍 스킨십을 한다면 그녀가 당신에게 확실한 호감을 갖고 있다는 강력한 신호다.

여자는 사귀지 않는 남자와 팔짱을 끼거나 손을 잡는 등의 스킨십을 부담스러워 한다. 남자에 비해 확실히 여자는 스킨십에 대해 조심스럽게 생각하는데 여자가 남자의 팔이나 손을 은근히 만진다거나 자잘한 스킨십을 한다면 거의 틀림없이 여자가 남자를 좋아한다는 뜻이다. 왜냐하면 여자는 싫어하거나 호감이 전혀 없는 남자에게 스킨십은 커녕 가까이 가기도 싫어하며, 대화하는 것도 꺼려하기 때문이다.

반대로 여자는 좋아하는 남자가 자기에게 스킨십을 하러 다가올 때 굳이 회피하거나 거부하지 않는다.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이 없거나 호감이 없으면 남자의 스킨십을 꺼려할 것이다. 어떻게든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 철벽을 칠 것이다. 이것은 본능이다. 썸 타는 관계에 있는 여자가 먼저 스킨십을 종종 시도한다거나 남자의 스킨십을 피하지 않는다면 용기 내서 고백해 볼 타이밍이 됐다는 뜻이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