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교육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일상을 비트는 소설 쓰기’ 온라인 강의 개강

한겨레교육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일상을 비트는 소설 쓰기’ 온라인 강의 개강

Posted by 이인후 기자([email protected]) on in
ⓒ한겨레교육

한겨레교육에서 글쓰기 및 소설 창작자를 대상으로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소설 창작 노하우를 담은 온라인 강의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일상을 비트는 소설 쓰기’를 공개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일상을 비트는 소설 쓰기 강의에서는 독특한 아이디어 발상법, 스토리 구성 및 캐릭터 설정 등 그의 모든 창작 노하우를 풀어내고 있다. 해당 강의는 수강기간 내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온라인 강의로,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장소에서 들을 수 있다.

강의는 △파트1. 작가의 길로 들어서는 법 △파트2. 나만의 세상 창조하기 △파트3. 소설 집필의 기술 △파트4. 어엿한 소설가로 거듭나기의 총 4부로 구성돼 있다. 자신의 내면 속에서 영감을 찾고 글의 소재로 연결하는 방법, 캐릭터와 유기적인 스토리 만들기, 퇴고와 작품을 선보이는 방법까지 ‘예비 작가라면 꼭 알아야 할 꿀팁’도 곳곳에 녹여냈다.

수강생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있다. 지난달 신간 홍보 차 한국을 방문한 그에게 직접 들은 창작 노하우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 이 영상에는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만의 글쓰기 훈련법과 캐릭터 설정, 서사 구성 등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또한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를 이해할 수 있는 한국어 리딩 가이드와 함께 강의를 들으며 실제로 창작 과정을 따라 해볼 수 있는 별도의 교재도 제공된다. 글쓰기에 대한 자전적 에세이 ‘베르베르씨, 오늘은 뭘 쓰세요?’도 증정한다.

본 강의는 현재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5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일상을 비트는 소설 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겨레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외에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에서 한겨레교육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