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 대규모 체험행사… LG유플러스·KT·SK텔레콤 등도 개최

삼성전자,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 대규모 체험행사… LG유플러스·KT·SK텔레콤 등도 개최

Posted by 이인후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삼성전자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글로벌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23일부터 전국 1,400여 점의 매장에서 대규모 사전 체험 행사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 체험행사는 23일부터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동통신사 매장 등에서 차례로 마련된다. 소비자들은 이들 매장에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특장점을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다.

전시 매장 정보는 26일부터 공식 온라인사이트(http://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또 20일부터 ‘2015 F/W 서울패션위크’가 열리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를 고객들이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감상할 수 있도록 명품 쥬얼리샵을 연상케 하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24일 저녁에는 같은 장소에서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 ‘삼성 갤럭시 S6 퍼스트 룩’ 콜래보래이션 행사도 열 예정이다.

LG유플러스도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를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체험 매장을 23일부터 오픈하고 다음달 1일부터 예약가입을 시작한다. 특히 국내 통신사 중 최다 체험 매장을 연다는 계획이며, 눈에 띄는 푸짐한 경품까지 준비했다.

LG유플러스는 서울∙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고객이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를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도록 23일부터 테헤란로직영점을 시작으로 국내 통신사 최다 300여 개 사전 전시 매장을 운영하고, 출시 시점까지 480개 매장으로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또 체험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반지(1명), 갤럭시S6(3명), 갤럭시S6 엣지(3명), 블루투스 스피커(20명), 2인 영화예매권(200명), 커피교환권(1,000명)을 제공하는 ‘U+매장에서 갤럭시S6 사진 찍으면 다이아몬드가 내 손 안에!’이벤트를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객이 LG유플러스 체험 매장을 방문해 갤럭시S6 체험 인증사진을 개인 SNS(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해시태그 ‘#유플갤6’를 붙여 업로드하면 바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멤버십/이벤트]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는 올레 매장 중 250개 S.Zone 매장(올레샵 홈페이지 참조)에서 순차적으로, 갤럭시S6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사전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올레 페이스북, 고객 개인 트위터 혹은 인스타그램에 체험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6 3대, 블루투스 스피커 20대, 영화예매권 80매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KT는 아울러 23일부터 일주일간 ‘사전안내 이벤트’를 시작한다. KT는 갤럭시S6 예약가입의 사전안내를 원하는 고객은 ‘올레샵’에서 관심기종, 색상, 이름, 전화번호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6의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인 ‘스와로브스키’ 케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도 23일부터 26일까지 순차적으로 전국 250여개 매장에서 체험존을 오픈한다. 체험 가능 매장은 23일부터 T월드 다이렉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삼성전자와 갤럭시S6 및 갤럭시S6 엣지 사전 예약 안내를 온라인 ‘T월드 다이렉트’에서 진행 중이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사전 예약 안내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기어VR2를 제공한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