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 모바일 쇼핑앱 ‘타임세일’ 2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2주간 매일 오후 2시에 득템하세요”

코바, 모바일 쇼핑앱 ‘타임세일’ 2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2주간 매일 오후 2시에 득템하세요”

Posted by 이인후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코바(www.cova.kr)가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앱) ‘타임세일 앱’ 2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타임세일, 2시의 득템’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타임세일 앱’은 지난해 7월 선보인 국내 최초 빅데이터 쇼핑 앱으로, 가장 트렌디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만을 전문 큐레이터가 선별해 고객 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쇼핑정보를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한다.

전문 큐레이터가 국내 대표 유통 브랜드 및 쇼핑몰 상품을 매일 고객의 취향과 관심에 맞춰 업데이트, 쇼핑에 관심 높은 2030여성은 물론 모바일족에게 큰 인기를 끌며 2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타임세일은 이를 기념해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22일부터 2주간 진행되며,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2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웨스틴조선호텔 등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타임세일 앱 실행후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고투바이(go to buy)’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타임세일 앱 기획팀 김현수과장은 “오는 3월에는 맞춤형 정보 제공을 위한 개인화 기능이 대폭 개선된 ‘타임세일 앱 2.0’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고객이 좋아할만한 상품을 사전에 예측하고 선제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바탕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