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김성수, 아내 납골당 찾아 “딸, 엄마 없는 설움 얼마나 컸을까”

‘살림남2’ 김성수, 아내 납골당 찾아 “딸, 엄마 없는 설움 얼마나 컸을까”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살림남2 캡쳐

살림남2 캡쳐

‘살림남2’에서 김성수가 자신의 딸과 함께 아내의 납골당을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성수는 12일 방송한 KBS2 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처음으로 교복을 입어보며 “엄마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말끝을 흐리는 딸 혜빈 양과 함께 아내의 납골당을 찾았다.

김성수의 전 아내는 2012년 안타까운 사고로 숨졌다. 김성수는 어린 딸을 걱정해, 중학생이 될 때까지 6년 동안 납골당에 데려가지 않았다.

김성수는 납골당에 도착한 뒤 혜빈 양을 혼자 올려 보내며 “혜빈아, 네가 엄마랑 만난 지 오래 됐으니까 할 얘기 많을 거 아냐. 너만 올라가서 네가 하고 싶었던 얘기 다하고 엄마 잘 만나고 와”라고 말했다.

김성수는 밖에서 딸의 모습을 보며 계속 눈물을 보였다. 그는 “혜빈이 입장에서 엄마 없는 서러움이 얼마나 클까 하면 북받쳐 올랐던 것 같다”고 전했다.

혜빈 양은 “엄마 저 왔어요. 엄마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봬서 죄송해요. 벌써 저는 중학생이에요. 엄마가 실제로 교복 입은 모습 못보지만 그래도 꼭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자주 찾아갈게요”라고 적힌 편지를 납골당에 두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