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10월 쇼킹테스터 모집, ‘쇼킹풋사과필링크림’ 체험 기회

라벨영, 10월 쇼킹테스터 모집, ‘쇼킹풋사과필링크림’ 체험 기회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쇼킹풋사과필링크림. ⓒ라벨영 제공

쇼킹풋사과필링크림. ⓒ라벨영 제공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쇼킹풋사과필링크림’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 10명을 모집한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풋사과필링크림은 기초 스킨케어 제품처럼 바르기만 해도 필링 효과에 수분 충전까지 선사하는 획기적인 홈케어 제품으로 손쉽게 각질을 관리 할 수 있다.

해당제품은 풋사과 3인방으로 불리는 유기산 성분(AHA)와 BHA+PHA 맞춤배합으로 자극 없이, 하지만 강력하게 묵은 각질을 제거한다. 풋사과에 담긴 유기산이 피부 표면에 불필요한 각질을 녹이고 BHA가 각질을 분해해 자연스러운 노폐물의 탈락을 유도한 후 PHA가 분해된 각질을 제거,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또한 풋사과에 풍부하게 함유된 [폴리페놀+미네랄+카테킨]이 수분을 충전하고 풋풋한 비타민C 성분이 생기 잃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피부진정 및 보습 특허성분을 함유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부담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데일리 필링 수분 크림이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풋사과필링크림’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10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