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시청률 1위 ‘놀이터 구조대 뽀잉’, 첫 번째 극장판 개봉

EBS 시청률 1위 ‘놀이터 구조대 뽀잉’, 첫 번째 극장판 개봉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9월 20일 개봉

 

극장판 뽀잉 스틸 이미지. ⓒ영화사 제공

극장판 뽀잉 스틸 이미지. ⓒ영화사 제공

EBS 방영 당시 시청률 1위를 기록했던 ’놀이터 구조대 뽀잉’의 첫 번째 극장판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이 추석인 9월 20일 개봉을 확정했다.

뽀잉은 하이에나 박사로 인해 위기에 처한 놀이터 마을을 구하기 위해 나선 용감한 ‘뽀잉’과 놀이터 구조대 친구들의 슈퍼 변신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극장판은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의 프리퀄에 해당하는 이야기로, ‘뽀잉’이 놀이터 구조대가 되기 위해 놀이터 마을로 전학 와서 적응하고 슈퍼 변신을 하게 되기까지의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놀이터 구조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뽀잉’의 슈퍼 변신을 예고하며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기대케 한다.

티저 예고편에서는 놀이터 구조대 아카데미에 새로 전학 온 ‘뽀잉’이 귀여운 실수를 연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초강력 스프링으로 여기저기에 튀어 오르는 ‘뽀잉’은 유쾌한 에너지로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몽바’, ‘빙빙이’까지 든든한 놀이터 구조대 친구들이 등장해서 반가움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놀이터 마을을 위기에 빠뜨릴 무시무시한 괴물을 물리치는 ‘뽀잉’을 확인할 수 있어, 영화 속에서 그려질 슈퍼 변신의 비밀과 함께 놀이터 구조대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