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요 5개 도시서 갤럭시노트9 출시 기념 ‘팬파티’ 열린다

전국 주요 5개 도시서 갤럭시노트9 출시 기념 ‘팬파티’ 열린다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이미지 -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9’ 국내 출시 기념을 위한 ‘갤럭시 팬파티’를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의 이번 팬파티는 ‘다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우리들의 파티! 우리가 바로 갤럭시 팬!’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진행된다.

삼성전자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파티를 개최하는 것은 ‘갤럭시 s9’ 출시 이후 두 번째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 가수 10센치, 김태우, 랄라스윗 등의 아티스트와 300명의 추첨 당첨 고객들을 상대로 성대한 팬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다가오는 갤럭시노트9 팬파티 역시 소비자들의 호평과 입소문을 타며 지난 8월 1일부터 약 열흘 간 2만명 이상이 참가 신청을 했다. 

14일 부산 청사포에 위치한 카페 라벨라치타에서 이미 막을 올린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노트9의 새로운 기능과 최신 성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소통하는 참여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충성스러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갤럭시노트 사용자를 주요 타겟으로 한 팬파티에서는 갤럭시노트 사용자의 프리젠테이션, 서비이벌 퀴즈쇼, 갤럭시 팬 라이브 등을 통해 갤럭시 팬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출시 전부터 화제였던 원격 제어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s펜’, 촬영 장면을 인식해 자동으로 색감을 조정해주는 ‘인텔리전트 카메라’, 4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 갤럭시노트9만의 독특한 성능을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조달환, 권혁수, 서유리, 이준형, 산이, 김범수, 효린, 윤미래, 케이윌, 휘성 등이 팬파티에 함께 하여 갤럭시노트9로 하나된 팬들과 소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15일 광주(커볶), 17일 대전(롱디커피), 18일 대구(빌리웍스), 30,31일 서울(바이산 코리아)을 순차적으로 돌며 갤럭시 마니아들과 조우하게 된다.

8월 1일부터 19일까지 갤럭시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팬파티는 갤럭시 팬들이 갤럭시 사용 문화를 공유하고 자부심과 유대감을 난는 축제의 장”이라며 “팬파티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갤럭시 팬덤 문화를 결집시키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잇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