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선예 연계예 복귀 소식에 누리꾼들 “팀원 버리고 떠날 땐 언제고..”

원더걸스 선예 연계예 복귀 소식에 누리꾼들 “팀원 버리고 떠날 땐 언제고..”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선예의 최근 모습

선예의 최근 모습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연예계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이를 두고 누리꾼들의 반응이 차갑다.

7일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선예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선예와 전속계약과 관련해 서로 호감을 갖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2007년 당대 최고의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선예는 ‘텔미’ ‘쏘 핫’ ‘노바디’ 등 다수의 국민 히트곡을 발표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그러나 2013년 캐나다 교포 선교사 제임스박과 결혼하면서 활동을 중단했고, 2015년 팀에서 전격 탈퇴해 연예계를 떠났다.

이후 선예는 캐나다에 거주하면서 자녀들을 양육하고 엄마로 살아왔다. 그러다가 3년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것. 

일부 팬들은 그녀의 복귀 소식에 기대감을 드러냈지만 다수의 누리꾼들은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팀을 탈퇴하기도 전에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를 해서 사실상 팀을 와해시킨 과거에 대한 실망감이 여전히 남아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선예의 복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본인 마음대로다” “본인 인생 찾겠다고 팀원과 팬을 버리고 떠날 땐 언제고 이제와서?” “끝까지 이기적이시네요” 등의 냉소적인 반응을 보였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