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제작진, 방송 중 자막으로 사망 스태프 애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제작진, 방송 중 자막으로 사망 스태프 애도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이미지 - 방송 캡처

이미지 – 방송 캡처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가 월화극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7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일 방송된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9, 10회는 각각 7.2%, 8.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로써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첫 방송부터 3주 연속 동시간대 지상파 드라마 가운데 시청률 1위를 확보했다. KBS2 ‘너도 인간이니’는 5.0%, 5.3%의 시청률을, MBC ‘사생결단 로맨스’는 2.3%, 2.6%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한편,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최근 안타까운 일을 겪었다. 지난 1일 드라마의 스태프들 중 한 명인 김규현 씨가 내인성 뇌출혈로 사망한 것.

이와 관련, 이 날 드라마 말미에는 고 김규현 씨의 생전 사진과 함께 고인을 추모하는 메시지를 자막으로 내보내며 방송사와 제작진 측이 깊은 애도를 표했다.

아래는 제작진이 작성한 전문이다.

SBS 드라마본부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제작진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소중한 가족을 잃은 유가족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인의 열정적인 에너지는 현장에 강력한 활력을 주었고, 이는 좋은 작품이 탄생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습니다. 

SBS 드라마본부와 제작진은 고인의 뜻을 받들어 작품을 끝까지 잘 마무리하고 제작환경 개선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촬영팀 고 김규현 님의 명복을 빕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