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트레이너 ‘심으뜸’ 초고속 결혼, 이 와중에 명품 몸매 선보여

피트니스 트레이너 ‘심으뜸’ 초고속 결혼, 이 와중에 명품 몸매 선보여

Posted by 김석훈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이미지 - 심으뜸 인스타그램

이미지 – 심으뜸 인스타그램

피트니스 트레이너 겸 보디빌더 심으뜸이 결혼을 발표했다.

심으뜸은 31일 SNS에 “한 달 뒤 결혼한다”며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인생 제2막을 이 사람과 함께 한다는 사실이 벅차고 행복하다”며 “남자친구와는 피트니스 분야 일을 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두 번의 데이트 만에 사귀게 됐다”고 전했다.

신랑과는 4살 차이라고 밝힌 심으뜸은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결 같은 모습으로 든든하게 제 옆을 지켜줬다”며 “제 미운 모습들조차 사랑해주는 사람이다. 인생 선배로서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조언이나 혼내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고 예비 신랑을 소개했다. 

심으뜸의 열애 소식은 2017년 9월 터진 바 있다. 당시 한 매체는 “심으뜸이 열애중”이라며 “남자친구는 피트니스 관련 업체 CEO이자 명문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을 밝고 있다”고 보도했다.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곁을 지켜줬다”는 심으뜸의 글로 미루어 보았을 때 보도 당시 이미 그녀는 1년 째 열애중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 - 심으뜸 인스타그램

이미지 – 심으뜸 인스타그램

한편, 그녀의 결혼 소식과 더불어 명품 몸애에도 관심이 쏟아졌다. 최근 공개한 사진 속의 심으뜸은 운동으로 다져진 군더더기 하나 없는 멋진 몸매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