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8월 4일 ‘뮤비페’ 개최…10CM, 이적, 다이나믹듀오 등 호화 라인업

gs25 8월 4일 ‘뮤비페’ 개최…10CM, 이적, 다이나믹듀오 등 호화 라인업

Posted by 이인후 기자(imobiletimes@gmail.com) on in
GS25가 뮤비페를 개최한다

GS25가 뮤비페를 개최한다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가 오는 8월 4일 ‘2018 MUSIC&BEER 페스티벌'(이하 GS25 뮤비페)을 진행한다.

GS25 뮤비페는 지난해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됐으며 올해는 참여 인원을 2배로 늘린 가운데 라이브 무대와 점프 스테이지 등 듀얼 공연장으로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GS 뮤비페에 참여하는 5만명의 고객들은 음악 공연을 즐기면서 킨텍스 공연장 내에 설치된 맥주부스에서 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먹거리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각 부스에서 진행하는 현장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 날 13시부터 23시까지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이적, 정엽&정준, 10CM, 정준일, 윤딴딴 등 김성을 사로잡을 인디/발라드 뮤지션이 공연이, 점프 스테이지에서는 다이나믹듀오, 크러쉬, 헤이즈, 창모, 해쉬스완, 마이크로닷, 식케이, 팔로알토, 허클베리 등 신나는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GS 뮤비페 초대권은 이 달 22일까지 진행하는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를 통해 수령할 수 있다.

GS25에서 맥주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응모권을 클릭하고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응모 횟수는 제한이 없으며 20세 이상 고객들이 대상이다. 22일까지 최종 결제 금액 2500원 이상을 BC카드로 결제하면서 포인트를 적립해도 응모권이 생성된다.

GS25 관계자는 “2017년 유통업계 최초로 GS25 뮤비페를 개최해 고객들의 큰 호응과 SNS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뮤직&맥주 페스티벌이 되도록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