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세럼 장점만 담아 딥클렌징! 라벨영, ‘쇼킹블랙킬클렌징오일세럼’ 출시

오일+세럼 장점만 담아 딥클렌징! 라벨영, ‘쇼킹블랙킬클렌징오일세럼’ 출시

Posted by 기자(mpswoori@naver.com) on in
이미지 - 라벨영 홈페이지

이미지 – 라벨영 홈페이지

 

- 피지에 강력 흡착, 마이크로 블랙 포뮬러!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선사

- 검정콩추출물+숯가루 필링 세럼으로 2중 세안 필요 없이 산뜻한 마무리

 

더 강조할 필요도 없이 요즘처럼 하루 종일 돌아가는 냉방기로 건조하고 초미세먼지로 유해물질 천지인 실내외의 환경이 피부에 도움이 될 리 없다. 이럴 때 일수록 피부 건강에 유의해야하는 데 그렇다고 메이크업을 쉽게 포기할 수 도 없는 사람들이 있다. 지우는 것만큼은 꼼꼼히 해보지만 막상 세안 후 화장솜에 묻어 나오는 메이크업 찌꺼기를 보면 좋은 메이크업 제품에 웃어야 할지 클렌징 제품을 탓 해야할 지 애매하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세럼의 장점만을 담아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까지 잡아내는 ‘쇼킹블랙킬클렌징오일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지에 강력 흡착하는 마이크로 블랙 포뮬러로 깨끗한 세안을 돕고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미세 숯가루 필링 세럼으로 2중 세안 없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는 딥클렌징이 가능하지만 오일과 세럼의 신개념 조합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마무리를 경험할 수 있다.

이미지 - 라벨영 홈페이지

이미지 –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블랙킬클렌징오일세럼에는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이 풍부해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자연유래 검정콩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지 조절 특허성분을 포함해 피지와 유분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고 색소를 배제하고 검은콩 추출물과 숯가루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검정색을 띈다.

라벨영 관계자는 “과도한 지성 피부나 예민한 복합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클렌징 오일의 단점을 보완해 산뜻하고 오일리하지 않은 마무리로 여러 번 씻어내지 않아도 말끔한 세안을 돕는 신개념 클렌징오일세럼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의 이번 신제품 쇼킹블랙킬클렌징오일세럼은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