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전문 테스트 서비스 ‘TestForte MTS’ 오픈

모바일 앱 전문 테스트 서비스 ‘TestForte MTS’ 오픈

Posted by 기자(sharon@imobiletimes.com) on in

보도자료 제공

보도자료 제공


테스트 신청부터 결과리포트까지 원스톱 진행

2018년 5월 3일 (뉴스와이어) — 소프트웨어 테스팅 서비스 기업 어니컴 주식회사(대표 지영만)는 다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바일 앱 전문 테스트 서비스 ‘TestForte MTS’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앱 개발사들에게는 서비스 출시 전 테스트와 출시 후 모니터링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호환성이 부족한 서비스는 사용자들의 불만을 야기시킬 수 있으며 서비스를 유지하기 힘든 상황까지 초래할 수 있다. 하지만 개인 및 중소 개발사들이 호환성 테스트를 위해 현재 보급된 다양한 단말기들을 모두 보유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다.

‘TestForte MTS’는 이런 문제 해결을 위해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및 전문 테스터를 통해 실제 모바일 단말기를 이용, 호환성 테스트는 물론 앱 출시를 위한 필수 테스트를 지원하며 지속적인 품질 모니터링도 제공한다.

어니컴은 ’TestForte MTS’를 시작으로 원격 테스팅 서비스 및 이슈 트래킹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 제공으로 개발사들이 개발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테스트 신청부터 결과 리포트 수령까지 ONE-Stop으로 진행 가능한 ‘TestForte MTS’ 사이트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한시적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