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안바오 무역(Tianbao153.com), 한국판 알리바바 지향… 국내 어플 런칭하고 특허 출원

티안바오 무역(Tianbao153.com), 한국판 알리바바 지향… 국내 어플 런칭하고 특허 출원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출처 = tianbao.kr

출처 = tianbao.kr

대기업에 비해 수출 인프라를 갖추지 못한 중소기업들에게 있어, 해외 바이어 접촉은 커녕 해외 오픈마켓 등록도 녹록치 않다. 해외 업체와의 계약 성사 및 이행까지 생각하면 답답하고 멀게만 느껴진다. 해외시장 진출이라는 비전으로 과감하게 시도하였지만, 쓴 경험을 한 업체들이 수두룩하다.

온라인 판매대행 업체 티안바오는는 중소기업들을 도와준다는 취지로 아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티안바오 무역은 실시간 외국어 채팅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해외 바이어들에게 중소기업 제품을 상담 및 상품 판매를 대행해줘 중소기업 제품을 해외판매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그리고 전 세계 57개 언어 자동번역과 6대 언어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허출원은 국내 특허출원에 이어 국가별 출원을 진행중에 있다.

각 대륙별 주요 언어로 실시간 통역되는 티안바오 홈페이지 (Tianbao153.com) 에는 해외 시장으로 저변 확대를 희망하는 국내 중소기업체들은 100퍼센트 무료로 자유롭게 입점하여 자기 상품들을 선보일 수 있다.

또한 티안바오 무역은 해외 바이어용 어플도 보유하고 있다. 이 어플을 이용해 현지 바이어들은 한국내 인기상품 1000개를 검색할 수 있다. 그 중 티안바오에 입점 등록된 상품이 우선적으로 노출된다.

티안바오 무역(Tianbao153.com), 한국판 알리바바 지향… 국내 어플 런칭하고 특허 출원

티안바오 카테고리별 베스트상품에 홍보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티안바오 업체 측에서는 최소비용, 최대의 효과로 해외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영문,중문등 다국어 통번역 상세페이지 디자인제작을 저렴하게 지원하여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을 도와주고 있다.

현재 이벤트로 300개 업체를 선정하여 30만원으로 1년간 티안바오 사이트 홍보노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티안바오는 VR 스토어 구축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VR 매장 구축 통해 기업 홍보에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재 수출 패키지 신청시 VR 스토어 구축 비용을 50%를 할인하고 있다.

티안바오 무역은 각 나라마다 법인설립과 네트워크 구축으로 지경을 넓혀가고 있으며 “한국판 알리비바”로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제휴문의 : 070-4175-8255, www.tianbao.kr / [email protected]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