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여성 다크써클이 진할수록 체내 습도가 높아

[생활건강]여성 다크써클이 진할수록 체내 습도가 높아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습도"가 높아지면 나타나는 반응

“습도”가 높아지면 나타나는 반응

최근 사회경제는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굶어 사망하는 사람들도 줄어들고 있는 추세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는 먹고사는 문제에서 건강문제로 전향하고 있다. 최근 날씨의 변화로 인해 공기 중 습도는 쉽게 높아진다. 이런 환경에서 여성의 몸은 스펀지마냥 쉽게 습기를 흡수하게 된다. 이로 인해 여성들은 신체 면역력이 떨어진다.

체내의 습도가 높으면 인체는 연쇄적인 불량반응이 나타난다. 아래에는 이로인해 나타나는 신체변화에 대해 살펴보자

1.다크써클이 심해진다.

여성들의 신체는 민감하다. 체내의 수분농도가 올라간 여성은 편안한 수면을 이루기 힘듬으로 다크써클이 쉽게 생긴다.

2.정신이 혼미하다.

체내 습도가 일정농도이상으로 짙어지면 정신과 수면의 문제가 발생한다. 습기는 사람들을 실면하거나 정신을 몽롱하게 만든다. 하루종일 몽롱한 상태라면 체내 습도를 측정해 보아야 한다.

3.피부가 기름지다

체내 습도가 높으면 얼굴에는 “개기름”이 많아진다.피부도 검게 변하고 여드름도 난다.엄중하면 염증과 가려움 증세도 나타난다.

4.뚱뚱하다.

체내 습도가 높은 여성은 아랫 배가 나온다. 아랫 배에 지방이 쌓인게 아니라 지방과 습기의 혼합물이 쌓여있다. 이로인해 소화불량이 나타난다.

해결방법은 간단하다. 운동을 해서 땀을 흘리면 된다. 땀은 체내 노폐물을 수분과 함께 배출할 수 있다. 체내습도가 높은 여성이라면 꾸준히 운동하자.

"습도"가 높아지면 나타나는 반응 출처 - pixabay

“습도”가 높아지면 나타나는 반응
출처 – pixabay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