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 없이 지하철 선로에 여성 밀어 추락시킨 남성, 네티즌 공분

이유 없이 지하철 선로에 여성 밀어 추락시킨 남성, 네티즌 공분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 지하철 선로에 서 있던 여성을 이유 없이 밀어 추락시킨 남성.

▲ 지하철 역에 서 있던 여성을 이유 없이 밀어 선로 아래로 추락시킨 남성.

 

홍콩의 한 지하철 역에 서 있던 여성을 아무런 이유 없이 밀어서 추락하게 한 악랄한 남성이 cctv에 포착됐다.

사건 발생 시간은 지난 21일 오후 10시 30분께. 발생 장소는 홍콩 전철 위엔롱 역이었다.

cctv 영상 확인 결과 피해를 당한 여성은 해당 역에서 청소를 담당하고 있는 리앙(Liang, 49)씨였다. 리앙 씨는 승강장 가장자리에서 선로 맞은편에 있던 동료 직원과 다정하게 인사를 주고 받았다.

이 때 리앙 씨를 뒤따라오던 건장한 체격의 남성이 별안간 그녀의 등을 밀어 1.5미터 아래 선로로 떨어뜨렸다. 갑작스러운 공격에 크게 부상을 입은 듯한 리앙씨는 고통스러워했고, 남성은 그 모습을 잠시 동안 태연하게 지켜보다가 유유히 사라졌다.

천만다행스럽게도 사건 당시 지나가던 지하철이 없었기 때문에 리앙 씨의 생명에는 문제가 없었다.

리앙 씨는 근처에 있던 동료와 시민들의 도움으로 구조됐지만 그녀는 턱을 다쳐 6바늘을 꿰매야했고, 꼬리뼈와 왼쪽 팔꿈치에도 골절상을 입었다.

범죄를 저지른 남성은 신고를 받은 경찰에 의해 역 인근에서 붙잡혔으며 확인결과 56세의 남성으로 조사됐다. 아직까지 정확한 신원이나 범행 이유는 드러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 – 아래의 url 클릭)

https://www.facebook.com/kwongwaikwanellis/videos/1828190050542167/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