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실제로 발생하고 있는 10가지 기괴한 일들

인도에서 실제로 발생하고 있는 10가지 기괴한 일들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강아지와의 결혼

강아지와의 결혼

1. 사람과 강아지가 결혼한다. 인도인들은 동물을 사랑하는 태도를 갖고 있다. 원인은 명확치 않지만 강아지와 결혼하는 일은 인도에서는 보편적으로 발생한다.

인도의 화장실 문화

인도의 화장실 문화

2. 인도에서는 볼일을 본 후 손으로 해결한다. 아래 사진은 볼일을 보는 방법이다.

인도의 식습관

인도의 식습관

3. 사진은 인도여성이 밥먹는 장면이다. 인도인들은 왼손으로 볼일을 해결하는 이유로 오른손으로 음식을 먹는다.

인도의 성인

인도의 성인

4. 인도의 성인 Qudri Rafai Junoon Ali Sai 다. 이 남성은 종교 여행중 자신의 눈알을 칼로 내보였다.

인도의 공중화장실

인도의 공중화장실

5. 인도의 노천 화장실 문화가 세계에서 가장 발전한 나라다. 인도의 대부분 가정에는 실내 화장실이 없는 이유로 밖에서 볼일을 해결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화장실 또한 매우 개방적이다.

모유먹이는 소

소에게 모유를 먹이는 여성

6. 인도는 소의 천국이다. 인도인들은 집에서 소를 사육하고 소에게 이름을 지어주며 소에게 말을 가르친다. 인도에서의 소를 신성시 여긴다.

비료속의 남자아이

비료 속의 남자아이

7. 인도에서는 몸이 불편한 아이들의 몸의 일부분을 비료 속에 묻고 일식이 일어나면 아이들의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의식

의식

8. 이것은 맨발로 불위를 걷는 의식이다. 이 의식을 견딘다면 앞으로의 어떠한 환난이라도 견딜 수 있다고 한다.

밟고 지나가는 소

밟고 지나가는 소

9. 인도에서는 소를 신성시하는 풍습이 존재한다. 때문에 많은 인도인들은 땅에 누워 암소들이 밟고 지나가기를 원하고 있다.

고리로 자신을 걸어놓은 남성

고리로 자신을 걸어놓은 남성

10. 고리로 자신을 걸어 놓은 남성이다. 인도의 여러 부족에서는 이런 행위를 하면 독수리와 가장 가깝게 된다고 믿는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