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을 매료시키고픈 당신을 위한 기사

남성을 매료시키고픈 당신을 위한 기사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이미지 출처 - 위키피디아

이미지 출처 – 위키피디아

과학의 세계가 로맨스에 관해서 밝혀낸 것을 생각하면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다. 대중적인 믿음과는 반대로 사랑과 매력은 로맨스 소설과 판이하며 오히려 심리학 잡지와 훨씬 비슷하다고 한다. 큐피드의 화살은 어떤 경우에 가장 잘 꽂히는지 과학이 발견한 사실들에 주목해보자.

1. 입술

이미지 출처 - 나무위키

이미지 출처 – 나무위키

맨체스터 대학의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입술은 여성의 가장 매력적인 신체적 특성이라고 한다. 안젤리나 졸리와 스칼렛 요한슨 같은 여성들이 얼마나 남성들에게 매혹적인지 생각해 보면, 이것에 반박하기는 어렵다. 분홍색과 빨간색 립스틱은 남성의 주의를 더 오랫동안 끌 수 있다. 무엇이 남성을 매료시키는지 의심스러울 때는 입술을 빨갛게 하라. 매우 고전적인 방법이나 여전히 가장 잘 먹히는 방법이다.

2. 강력한 아이 컨택

 

아이컨택

아이컨택

눈은 연인의 관심을 유지시키기 위한 문이다. 눈은 영혼의 창문이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된다. 우리가 누군가에게 끌릴 때 눈동자가 조금 더 커진다는 것이 밝혀졌다. 사람들은 팽창된 눈동자에게 매력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관심이 가는 이성에게 당신의 눈동자를 고정시키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

3. 백옥같이 하얀 치아

하얀 치아

하얀 치아

연구에 따르면 직선형의 하얀 치아가 더 매력적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란색의 치아를 선호하지 않는다고 한다. 치과를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치실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치위생에 관심이 없는지를 알면 놀라게 된다.

4. 이모티콘처럼 웃어라

이모티콘처럼 웃기

이모티콘처럼 웃기

이모티콘처럼 웃으라는 얘기는 부적절한 인위적인 웃음이 아니라 행복하고 친절한 웃음에 관한 얘기다. 연구에 따르면 남성들은 미소를 짓는 여성들에게 훨씬 더 큰 매력을 느낀다고 한다. 찌푸린 얼굴로는 이성을 매료시킬 수 없음을 기억하자.

5. 고음의 목소리

고음

고음

높음 음조의 목소리가 섹시한 이유에 대해 연구자들은 고음이 우리 사회가 매력적이라고 여기는 날씬한 몸매를 상기시키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담배는 목소리를 더 답답하게 만들고 치아를 누렇게 만들기 때문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6. 빨간색 옷을 입어라

빨간 옷

빨간 옷

색깔의 고정관념에 관한 연구는 여성이 빨간색 옷을 입는 것이 이성을 끄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한 실험에서 동일한 여성이 한 번은 파란색 옷을, 나머지 한 번은 빨간색 옷을 입고 같은 포즈를 취한 후 사진을 찍었다. 그 후에 남성들에게 설문조사를 한 결과 빨간색 옷을 입었을 때 여성이 더 매력적으로 보였다고 한다. 또, 조사대상자들은 빨간색 옷을 입은 여자와 데이트를 하고 기꺼이 더 많은 돈을 데이트 비용에 썼다. 파란색 옷은 그럴 기회가 없었다.

7. 가장 중요한 것 – 자신감

자신감

자신감

매력은 오로지 외모가 결정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훌륭한 외모를 타고나는 복권에 당첨되는 것이 전부라고 생각해선 곤란하다. 당신의 많은 것들이 매력적일 수가 있다. 그 중에서 자신감은 가장 크게 성적 매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부분이다. 자신감이 있는 사람들은 이성에게 관심이 있다는 신호를 보내는 경향이 더 강하다. 더 많은 신호를 보내면 당연히 더 많은 신호를 받게 된다. 그러나 이것을 너무 필사적으로 할 필요는 없다. 비록 당신이 가장 섹시한 사람이 아니라 하더라도 당신의 모습에 관해 행복을 느끼고 만족한다면 자존감이 낮은 어느 멋진 모델보다 더 나은 인상을 상대에게 줄 수 있다는 것을 잊지말자.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