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8월 4일)의 운세: 물병자리는 과거 악연 다시 만날 수도…

오늘(8월 4일)의 운세: 물병자리는 과거 악연 다시 만날 수도…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출처 - PEXELS

출처 – PEXELS

물병자리
끔찍했던 옛 기억이, 누구에게나 있을 것입니다. 이제는 인연이 없다고 생각되는 옛날의 일이지만 생각하면 지금도 기분이 나빠지는 그런 기억들이지요. 그 때로 끝났으면 좋으련만, 인연이란 생각보다 질긴 것인가 봅니다. 오늘은 그러한 옛날의 악연을 다시 만날 수 있으니 대비하는 편이 좋습니다. 우연히 마주치는 것이라 해도, 아무 생각 없이 있다가 마주치는 것과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다가 마주치는 것은 다를 테니까요.

물고기자리
지금 하는 일은 오히려 당신을 더 힘들게 합니다. 더 이상 가망이 없는 일에 매달려 헛되이 세월만 보내고 있을 뿐입니다. 당신이 아무리 원하고 있다 해도 그 힘이 닿지 않는 곳은 반드시 있기 마련. 당신은 지금 벽에 부딪힌 것입니다. 그리고 그 벽은 지금 당신 혼자만의 힘으로는 넘거나 부술 수 없는 것입니다. 포기해야 할 때 포기하는 방법을 익히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많은 괴로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양자리
주위 사람에게 화를 내고,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소란의 주원인이 되고 오늘의 당신은 트러블 메이커 그 자체입니다. 계속 그렇게 행동한다면 당신의 사회 생활은 순탄치 못할 것입니다. 가끔은 주변에 고개를 숙이고 사과하고, 화대신 인내를 발휘해야 하며 조용히 뒤에서 지켜볼 줄 아는 미덕을 길러야 합니다. 자기 주장이 강한 것과 막무가내인 것은 분명히 틀리니, 그 두 가지의 차이점을 잘 기억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악덕을 없애나가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생각하고 있는 것과 행동하고 있는 것이 서로 다른 기분. 머리와 가슴이 따로 노니 속물이 되어가는 것 같아 씁쓸합니다. 당장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남의 눈을 신경 쓰며 참기도 하고,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면서 상대방의 비위만 맞춰주고 있는 것 같아서 우울합니다. 하지만 분위기라는 것은 때로 중요한 것이니까요. 하루 정도 다른 사람에게 맞추어 준다고 해서 당신 전부가 바뀌어버리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그것은 힘든 경험이겠지만, 그렇게 고민할 만한 일도 아니니 오늘은 일찍 들어가서 푹 쉬고 싫은 일은 바로 잊어버리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에 대해서 지나친 관심표현은 결국 손해를 보게 됩니다. 개나 고양이 같은 작은 애완동물들은 지나친 애정표현으로 대하면 오히려 병이 들거나 당신을 싫어하게 됩니다. 새로운 물건에 대한 관심은 그 물건을 금방 상처투성이의 헌 것으로 만들어 버릴 것이며, 사람에 대한 관심은 쓸데없는 것 혹은 예의에 어긋나는 것까지 꼬치꼬치 캐묻는 이상한 사람의 인상만 남길 뿐입니다. 조금 더 자제할 줄 아는 사람이 되세요.

게자리
일이라는 것은 대부분 그다지 즐겁지만은 않은 것들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직장은 돈을 벌 수 있는 장소라는 것 외에는 그다지 메리트가 없는 장소일지도 모르지요. 오늘은 직장에서 충돌이 예상됩니다. 가능하면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말조심 행동조심을 잊지 말고, 가능한 한 상사에게 거스르지 말고 동기와 후배를 배려해 주세요.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날이니만큼 조심하느라 피곤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만 파는 것이 좋듯, 어딘가에 투자를 하고 싶거나 하고 있다면 다른 쪽의 투자는 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쪽에 투자를 하다 보면 집중되어야 할 자본이 반으로 찢어져 비효율적인 양상이 될 것입니다. 집중력도 마찬가지로 떨어져서 나중에는 수습하지 못할 애매한 상황이 되어 버릴 확률이 높으니, 한 곳에만 신경 쓸 수 있는 상황을 스스로 만들도록 하세요. 한 쪽으로 마음을 정했다면 그쪽만 파는 것이 제일입니다.

처녀자리
그다지 컨디션이 좋지 않은 하루입니다. 몸이 좋지 않기보다는 머리가 무겁거나 기분이 나쁜 것 등으로, 집안에만 틀어박혀 있지 말고 간단한 운동으로 회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을 하기가 여의치 않다면 잠깐의 산책만으로도 생각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나가기가 귀찮다고 집에 있으면 더욱 기분만 나빠져 갈 뿐이니 귀찮더라도 밖에 나와 보세요. 나오는 것만 귀찮을 뿐, 훨씬 기분 전환이 될 것입니다.

천칭자리
오늘은 어떤 일을 하든지간에 다른 날보다 체력의 소모가 심한 날입니다. 때문에 평소와 별 다를 바 없는 활동을 했다 하더라도 평소보다 쉽게 지치기 쉽습니다. 그 정도가 어느정도인가 하면 저녁시간이 되면 말을 하는 것조차 힘들 정도로 체력이 떨어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과 같은 날에는 집안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면야 더할 나위 없이 좋겠습니다만, 그럴 수 없을 경우에는 말을 많이 해야 한다거나 운동량이 큰 활동을 하기보다는 제자리에서 조용히 할 수 있는 활동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오늘은 되도록이면 집 밖으로 나가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집에서 아무리 가까운 곳이라도 일단 밖에 나가게 되면 여러가지 문제에 휩싸일 위험에 노출이 되게 됩니다. 따라서 아주 급한 용무가 아니라면 되도록이면 오늘은 밖에 나가지 말고 외출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나 가족과 같은 가까운 사람에게 일을 부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수자리
평소 스스로의 건강을 자신하고 무절제한 생활을 한 결과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오게 됩니다. 며칠 밤낮을 밤을 새며 음주를 했다거나 지나친 흡연을 일삼았던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 보며 반성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젊음이 언제까지나 지속되고 건강도 항상 영원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그리고 한 살이라도 젊을 때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부터라도 규칙적인 생활과 바른 식습관으로 건강을 되찾기 위한 노력을 시작하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멀리 떨어진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시기입니다. 오래 전 헤어진 옛친구나 멀리 떨어진 곳에 살고 있는 그리운 사람들은 자주 볼 수 없기 때문에 그리움이 밀려들 때에 그 빈자리가 한층 크고 쓸쓸하게 느껴지지요. 하지만 갑작스럽게 만나러 가는 것은 서로의 사정상 힘들 테니 여의치 않을 때는 편지라도 한 통 써 보는 것이 어떨런지요. 굳이 종이 편지가 아니더라도, 이메일로도 마음은 전할 수 있으니까요. 연락의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혼자서 쓸쓸해하기만 할 필요는 없답니다.

출처 – 네이버 오늘의 운세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