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증거 9가지

강아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증거 9가지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강아지의 9가지 사랑 표현

출처 - baidu

출처 – baidu

1. 당신의 입을 핥는다.

강아지들은 사람의 입을 핥기 좋아한다. 이 행동은 강아지가 엄마 개에게 음식을 달라고 할 때 하는 행동이다. 비록 침투성이가 되겠지만 이것은 강아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증거다.

직시하고 있는 강아지

직시하고 있는 강아지

2. 눈을 직시한다.

당신의 강아지는 당신의 눈을 직시하는가? 주인의 눈을 직시하는 행위는 강아지의 감정 표현의 한 가지다. 주인과 강아지의 눈빛 교환은 강아지와 주인의 좋은 신뢰관계의 증거로 볼 수 있다.

턱을 대는 강아지

턱을 대는 강아지

3. 턱을 손/무릎 부근에 놓는다.

이것은 강아지의 애교부리는 행위다. 이때 강아지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면 더 좋아할 것이다.

엉덩이를 보이는 강아지

엉덩이를 보이는 강아지

4. 등을 당신에게 보이거나 엉덩이를 기댄다.

강아지는 편안할 때 자신의 엉덩이를 주인의 몸에 기댄다. 한 강아지가 당신에게 엉덩이를 기댈 때엔 그가 편안하고 안심하고 있는 상태임을 알려주는 것이다.

무릎에 누워있는 강아지

무릎에 누워있는 강아지

5. 밥먹은 후 당신을 귀찮게 한다.

강아지에게 있어 밥먹는 일은 제일 중요한 일이다. 밥을 다 먹은 후 하는 행동들은 밥먹는 것 다음으로 중요한 일이라는 뜻이다. 그러므로 밥을 먹은 후 당신에게 접근하는 강아지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을 향한 애정표현이다.

지켜보는 강아지

지켜보는 강아지

6. 외출할 때, 가만히 지켜만 본다.

이런 행동을 하는 원인은 당신이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믿음 때문이다. 당신이 외출할 때 강아지가 짖는다면 그 강아지는 집에서 안정감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는 증거다.

기뻐하는 강아지

기뻐하는 강아지

7. 주인이 집에 돌아오면 기뻐한다.

이것은 모든 주인들의 강이지를 키우면서 느끼는 최대의 희열이다. 가족들도 이렇게 기쁘게 반겨주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강아지는 당신이 장보러 갔다 와도 마치 10년 동안 못 본 것처럼 기뻐한다.

장난감을 가져다 주는 강아지

장난감을 가져다 주는 강아지

8.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을 당신에게 준다.

애견 장난감은 주인과 교통하는 비밀 무기와도 같다. 강아지가 이 장난감을 당신에게 준다면 당신과 같이 놀고 싶거나 존재감을 증명하고 싶어한다는 증거다.

배를 보이는 강아지

배를 보이는 강아지

9. 같이 잘 때 배를 천장으로 향한다.

강아지는 원래 군거동물(무리지어 사는 동물)이다. 주인과 같이 자는 행동은 자연스러운 행동이다. 하지만 배를 당신에게 보인다면 당신에게 복종하고 싶고 당신을 신뢰한다는 표현이다. 이런 자세로 당신과 자고 있다는 것은 매우 안심하고 있다는 표현이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