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아름다운 대학 10순위

세계 아름다운 대학 10순위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캘리포니아대학 산타크루스캠퍼스분교

캘리포니아대학 산타크루스캠퍼스분교

10위는 캘리포니아대학교 산타크루스캠퍼스분교로 선정됐다. 광활한 초지와 미국 삼나무, 무한한 해경(海景)으로 유명하다.

볼로냐 대학교

볼로냐 대학교

9위는 이탈리아 북부에 위치한 볼로냐대학교다. 중세 시기의 풍경의 건축물과 조약돌을 깔아놓은 교정으로 세계의 찬사를 받고 있다.

미국공군사관학교

미국공군사관학교

8위는 미국공군사관학교다. 평론가 Kevin Lippert는 “20세기 중기 미국현대주의 건축물 중 가장 위대한 작품이다. 전통적인 옥스포트 품격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평했다.

청화대학

청화대학

7위는 북경에 위치한 청화대학이다. “수목청화, 명불허전”으로 자연과 대학이 어우러져 있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한다.

31학원

31학원

6위는 31학원이다. 아이랜드 수도인 더블린에 위치했으며 풍경은 마치 그림과도 같다고 한다.

스탠포드 대학

스탠포드 대학

5위는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스탠포드 대학이다. 학교의 면적은 거의 5만평에 육박하고 문예 예술을 완미한 정석이다.

스크립트대학

스크립트대학

4위는 미국의 스크립트대학이다. 캠퍼스 내에 엠퍼색의 나무를 많이 심어 “가을”의 느낌으로 가득 차 있다.

프린스턴 대학

프린스턴 대학

3위는 미국의 프린스턴대학이다. 프린스턴의 캠퍼스는 2.4제곱킬로미터로 경치가 우아하고 사방이 나무로 빽빽하게 뒤덮였으며 잔디가 곳곳에 깔려있다. 가장 유명한 맑고 깨끗한 카네기호가 대학 내부에 위치해 있다.

옥스포드 대학

옥스포드 대학

2위는 영국 옥스포드에 위치한 옥스포드 대학이다. 이 대학의 캠퍼스는 매우 특출하다. 캠퍼스와 도시가 하나가 되어, 교문과 담벽이 없을 뿐만 아니라 간판도 없다.

미국 캐니언 칼리지

미국 캐니언 칼리지

1위는 미국 캐니언 칼리지로 선정됐다. 전 세계 가장 아름다운 캠퍼스로, 언어로 그 아름다움을 형용할 수 없다고 한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