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스펙터클 어드벤쳐로 관객 마음 사로잡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스펙터클 어드벤쳐로 관객 마음 사로잡아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스페셜포스터

스페셜포스터

23일 영화진흥위원회에 발표에 따르면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가 관객 누적수 137,918명, 주말 128,439명으로 박스오피스 4위를 차지했다. 이번 극장판은 우주까지 진출한 짱구의 스펙터클 어드벤쳐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어느 날 짱구 집에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무시무시한 ‘꼬마꼬마 파워’로 어린이로 변해버린 짱구의 엄마와 아빠를 되돌리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짱구의 초특급 어드벤처다.

쏟아지는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25주년을 맞은 장난꾸러기 다섯 살 짱구의 모습이 담긴 이번 영화의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첫 번째 포스터에는 파란 하늘과 바다를 배를 타고 지나가는 두 사람이 담겨있다. 구명조끼를 입은 짱구와 날아다니는 물고기를 신기한 눈으로 쳐다보는 덩덩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우주선 위에 올라타 있는 짱구와 덩덩이, 흰둥이가 하늘에 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스페셜포스터

스페셜포스터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