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귀환 영웅·신규 유저 위한 대규모 이벤트 실시

‘이카루스’ 귀환 영웅·신규 유저 위한 대규모 이벤트 실시

Posted by 이인후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PC 온라인 MMORPG ‘이카루스’의 대규모 이벤트를 11일부터 실시한다. 신규 및 기존유저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11일부터 시작하는 이벤트는 ▼ ‘확~바뀐! 영웅의 선물상자’ ▼ ‘함께하면 던전이 쉬워진다’ ▼ ‘친구 찾고! 엘로라를 얻어라!’ 총 3종이다.

특히 이전부터 계속되던 영웅의 귀환 이벤트 보상이 더욱 풍성해졌고, 저레벨 유저와 던전을 공략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보상도 이전보다 훨씬 더 좋아졌다.

먼저 ‘확~바뀐! 영웅의 선물상자’ 이벤트는 이카루스 휴면 이용자들과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특정 레벨에 따라 필수 아이템과 ‘고급 영웅의 선물상자’를 선물한다. ‘고급 영웅의 선물상자’는 신규 & 휴면계정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된 회원에게 쿠폰을 통해 지급된다.

‘함께하면 던전이 쉬워진다’ 이벤트는 하카나스 직할령에 있는 3종의 전설 던전을 저레벨 캐릭터와 함께 완료하면 ‘마법사회의 보물열쇠’와 다양한 혜택의 버프 물약(성장의 영약)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준다.

‘마법사회의 보물열쇠’를 이용해 던전에 생성된 보물 상자를 열면, ‘봉인된 카라샤 장비 레시피’, ‘찬란한 선도자 무기 및 방어구’, ‘전설 펠로우 징표’ 등 강력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어 보다 쉽게 전설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친구 찾고! 엘로라를 얻어라!’ 이벤트는 오는 4월 8일까지 41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가 이카루스를 잠시 떠나 있던 휴면 계정의 40레벨 이하 친구를 초대해 레벨을 올려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50레벨 전설 장구인 ‘엘로라의 악세사리(엘로라의 장신구 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더불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각종 버프 혜택이 주어지는 빨강, 주황, 노랑, 초록 사탕을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고, 조합을 통해 더욱 강력한 버프를 얻을 수 있는 파란, 보라, 무지개 사탕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이카루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icarus.wemad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들면서 입체적인 전투와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