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여섯번째 루머… “휘어지는 플렉서블 스마트폰?”

갤럭시S6 여섯번째 루머… “휘어지는 플렉서블 스마트폰?”

Posted by 이인후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삼성전자의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는 휘어지는 플렉서블 스마트폰일까?

삼성전자 노르웨이 법인이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S6에 대한 여섯 번째 루머를 소개했는데, ‘Rumour 6’라는 제목으로 “휘어지고 접히는 폰이 나오기를 기대한다(Flexible and Foldable Phone)”는 소개 문구와 함께 플렉서블 스마트폰의 사진을 첨부했다.

삼성전자 노르웨이 법인은 갤럭시S6 언팩 행사(신제품 공개행사)를 약 1주일 앞두고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S6에 대한 루머들을 다양하게 소개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앞서 소개된 루머는 전면부 스테레오 스피커 탑재, 내구성 강화, 3면 디스플레이 탑재, 강화유리 바디 프레임 등이며 이 중 몇가지는 신빙성이 있는 루머여서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전면 스테레오와 강화 유리 프레임, 그리고 이번의 플렉서블 스마트폰 등의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 가능성이 높다.

갤럭시S6과 관련해 제기된 수많은 루머들 중 어느 것이 사실일 지는 오는 3월 1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5 언팩 행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삼성전자 노르웨이 법인 홈페이지)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