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관심사 기반 신개념 SNS(iSNS) ‘폴라’ 비공개 서비스 시작

네이버, 관심사 기반 신개념 SNS(iSNS) ‘폴라’ 비공개 서비스 시작

Posted by 이인후 기자(imobiletimes@gmail.com) on in

네이버가 관심사 기반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폴라'(Pholar)의 비공개 서비스(CBT)를 시작했다.

‘폴라’를 i(interst) SNS라고 소개한 네이버는 25일 CBT 시작과 함께 테스터 신청을 한 이용자들에게 메일과 문자로 폴라 앱 다운로드 링크와 테스트 안내문을 함께 전송했다.

테스터 신청을 한 이용자들은 폴라 앱을 설치한 뒤 별도의 계정을 만들 필요 없이 네이버나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테스터들은 비공개 시범서비스 기간 동안 폴라를 이용하며 서비스 안정성, 개선점 등 다양한 의견을 폴라 기획진에게 전달한다. 이를 통해 함께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 나가게 된다.

폴라 기획진은 “CBT 테스터 모집에 몰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관심사를 소통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의 니즈가 높다는 것을 다시금 확인했다”며 “폴라는 이제 CBT를 시작하는만큼 미흡한 부분도 있겠지만 테스터들과 함께 소통하며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