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아이폰6보다 세련미 한 수 위… 진정한 프리미엄 느낌 받아”

갤럭시S6, “아이폰6보다 세련미 한 수 위… 진정한 프리미엄 느낌 받아”

Posted by 이인후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삼성전자의 최신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 목업본(3D 모형버전)과 애플의 아이폰6를 비교하는 동영상이 등장했는데, 이와 관련해 갤럭시S6의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나오고 있다.

그래픽 디자이너인 저메인 스미트는 최근 유튜브에 ‘삼성 갤럭시S6와 아이폰6 크기 비교’라는 동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는데, IT 웹진 BGR은 “삼성전자 갤럭시S6와 애플 아이폰6 모형을 비교한 결과, 갤럭시S6에서 진정한 프리미엄 느낌을 받았다”며 “디자인 측면에서 업그레이드된 것은 확실하다”고 전했다.

트히 “특히 3D 프린트 모형을 비교했을 때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며 “갤럭시S6가 크기는 작지만 화면은 더 크고 깔끔함과 세련미에서도 (아이폰6보다) 한수 위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3D 모형을 제작한 디자이너 스미트는 단순히 갤럭시S6과 아이폰6의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 루머와 유출된 정보들을 근거로 해 3D 프린터를 이용해 모형을 만들었지만, 디자인에서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