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모바일, ‘갤럭시S 엣지’ 이미지 공개… “전원 버튼 측면 이동, 하단 홈버튼 안 튀어 나와”

T모바일, ‘갤럭시S 엣지’ 이미지 공개… “전원 버튼 측면 이동, 하단 홈버튼 안 튀어 나와”

Posted by 이인후 기자([email protected]) on in

‘갤럭시S 엣지’로 추정되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미국 이동통신사 T모바일은 22일(이하 현지시간) ‘갤럭시S 엣지’로 추정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T모바일은 갤럭시S6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이름과 이메일 등을 남기면 갤럭시S6와 관련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별도의 이메일 가입 페이지를 자사 홈페이지에 개설했는데, 해당 페이지에 ‘다음 혁신이 거의 여기 왔다(The Next Big Thing is Almost Here)’는 설명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식스 어필(SIX APPEAL)’이라는 문구와 함께 ‘갤럭시노트 엣지’처럼 측면 엣지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갤럭시S 엣지로 추정되는 스마트폰 모습이 담겨 있다. 측면 엣지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것을 감안하면 갤럭시S6이 아닌 갤럭시S 엣지로 추정된다.

‘갤럭시노트 엣지’의 전원 버튼이 상단에 위치했던 것과는 달리 ‘갤럭시S 엣지’는 전원 버튼이 기기 측면으로 이동한 것으로 보이고 하단 홈버튼은 앞서 공개된 렌더링과 달리 크게 튀어 나오지 않은 모습으로 보인다. 이밖에 다른 것은 확인하기 어렵다.

T모바일은 자세한 내용은 오는 3월 1일에 공개된다는 글도 남겼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3월 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5) 개막 하루 전날 언팩 행사를 통해 갤럭시S 엣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T모바일 홈페이지)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