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네 번째 티저 영상 공개… ‘메탈’·’카메라’ 다시 강조, 고화질·곡면 디스플레이 ‘갤럭시S 엣지’도 암시

‘갤럭시S6’ 네 번째 티저 영상 공개… ‘메탈’·’카메라’ 다시 강조, 고화질·곡면 디스플레이 ‘갤럭시S 엣지’도 암시

Posted by 이인후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삼성전자가 차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 네 번째 티저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총 45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녹아 있는 검은색의 금속 속에서 갤럭시S6이 나오는데, 내레이션이 직접 ‘메탈’을 거론한다. 내레이션은 “앞으로는 메탈이 흐름이 될 것”이라면서 “(메탈로 인해) 아름다움이 더욱 강력해질 것”이라고 한다.

갤럭시S6이 메탈 소재임을 세 번째 티저 영상에 이어 다시 한 번 암시하고 있다.

또 카메라 조리개가 열리는 듯한 화면을 선보여 한층 강화된 카메라 기능을 첫 번째 티저 영상에 이어 다시 강조했다.

이어 나레이션의 “곡선이 사라질 것(Borders will disappear)”이라는 언급을 통해 양쪽 측면에 곡면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음을 암시했다. 이것은 갤럭시S 엣지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또 색상이 디스플레이에서 튀어나올 듯 돋보인다는 표현도 나오는데, 이것은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갤럭시S6에 고화질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갤럭시S6은 픽셀 밀도 577ppi를 지원하는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금까지 나온 티저 영상 중에서 가장 길어 메탈 소재, 카메라 기능, 곡면 디스플레이, 고화질 디스플레이에 특히 힘을 주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3월 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15)에서 갤럭시S6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