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세 번째 티저 공개… 메탈 유니바디 디자인 강조

‘갤럭시S6’ 세 번째 티저 공개… 메탈 유니바디 디자인 강조

Posted by 류재영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삼성전자의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의 세 번째 티저(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을 통해 갤럭시S6가 갤럭시S 시리즈 최초로 메탈로 만들어질 것이라는 루머가 100% 사실로 드러났다. 측면 테두리와 뒷면이 메탈로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20일(미국 현지시간) 공식 트위터 계정 @SamsungMobile를 통해 매우 얇은 금속성 물질을 부각시키는 데 초점을 둔 21초짜리 갤럭시S6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갤럭시S6의 측면 프레임으로 메탈 소재가 사용됐음을 암시하는 것이다.

티저 영상은 투명한 유리로 된 밤의 창문을 배경으로 시작되는데, 갑자기 갤럭시S6의 측면이 왼쪽에서 등장해 오른쪽으로 이동하는데, 갤럭시S6의 측면이 이동과 함께 점점 얇아져 거의 사라지듯 보인다.

이와 함께 ‘나는 내 주위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것들로부터 완성됐다(I am crafted from the beautiful things I see around me)’, ‘그들이 나의 형태를 만들었다(They shape who I am)’는 2가지 문구를 차례로 보여준다.

갤럭시S6 세번째 티저 영상 캡처

갤럭시S6 세번째 티저 영상 캡처

특히 요동치는 은색과 검은색 물결과 함께 마지막에 등장하는 갤럭시S6 측면 모습에서 갤럭시S6의 두께와 소재 등을 예상해 볼 수 있는데, 갤럭시S6이 메탈 유니바디임을 암시하고 있다.

이 티저 영상은 “나는 차세대 갤럭시(I am #TheNextGalaxy)”라는 멘트로 끝난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3월 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15) 개막 하루 전 언팩행사를 통해 갤럭시S6를 공개할 예정이다.

출처 = 갤럭시S6 티저 영상 캡처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