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갤럭시S 엣지’ 렌더링 이미지 공개… 메탈프레임에 초슬림 디자인, “세련미 물씬”

‘갤럭시S6’·’갤럭시S 엣지’ 렌더링 이미지 공개… 메탈프레임에 초슬림 디자인, “세련미 물씬”

Posted by 이인후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삼성전자의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와 ‘갤럭시S 엣지’의 컨셉트를 보여주는 렌더링 이미지를 담은 동영상이 공개됐다.

노웨어엘스와 폰 아레나 등 해외 IT매체들은 20일(현지시간) 갤럭시S6 2개 모델의 렌더링 이미지를 담은 컨셉트 동영상을 소개했다.

삼성전자가 공개한 티저 영상을 참작해서 제작된 것이 눈에 띈다.

제작자는 네덜란드 디자이너 저메인 스미트와 크로아티아 디자이너 이보 마릭으로,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정보를 기초로 해 3D 기법을 활용해 렌더링 이미지를 담은 동영상을 공동으로 제작했다.

렌더링을 보면, 갤럭시S6의 테두리에 적용된 메탈 프레임과 6.9mm의 얇은 측면과 뒷면, 글래스 바디가 세련미를 물씬 풍긴다.

후면의 카메라 렌즈가 볼록하게 톡 튀어나와 눈길을 끌고, 새로운 플래시와 센서, 하단의 이어폰 잭 등도 눈에 띈다. 갤럭시S6은 네 가지 색상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됐다.

이어 갤럭시S 엣지 렌더링에서는 양쪽 측면이 엣지되어 있어, 갤럭시S 엣지는 한쪽만 엣지된 갤럭시노트 엣지와 달리 더블 엣지 버전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됐다.

이번 렌더링에는 특히 삼성전자가 지난 18일 두 번째로 공개한 갤럭시S6 티저에서 암시했던 무선충전기능을 위한 무선충전스테이션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S6를 다음달 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15) 개막 전날 언팩행사를 통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S6 렌더링 사진. <사진=유튜브>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