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테이큰3 불법 다운로드 의혹 제기… “합법 다운, 일베충이 공격” 주장

김장훈, 테이큰3 불법 다운로드 의혹 제기… “합법 다운, 일베충이 공격” 주장

Posted by 이인후 기자([email protected]) on in

가수 김장훈이 영화 불법 다운로드 의혹이 일자 직접 해명하는 것은 물론 일베 공격설까지 제기하고 나섰다.

김장훈은 지난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근 한 달 만에 쉬는 날이라 테이큰3 다운받았는데 쌩뚱맞게 자막이 아랍어. 슬프고 진지한 장면도 집중이 안된다. 죄값을 받는 것 같다. 예전에 공연 때 My way 부르면서 함께 부르자며 가사를 아랍어로 띄운 적이 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남겼다.

그런데 김장훈이 트위터에 게재한 사진에 아랍 영화채널의 워터마크와 아랍어 자막이 포함된 영화 ‘테이큰3’의 몇몇 장면이 담겨있는 것을 본 누리꾼은 “불법 다운로드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했고 SNS를 통해서도 비판이 제기됐다.

그러자 김장훈은 19일 오전 “돈 내고 합법다운로드 한 겁니다. 요즘도 불법다운 받는 데가 있나요. 아… 불신의 사회”라는 글을 올리며 논란에 대해 해명했지만 누리꾼의 의심은 계속됐다.

처음 김장훈에게 불법 다운로드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은 본인이 지적한 뒤 김장훈에게 차단됐다는 사실을 밝히며 “오해가 있었다면 다운로드한 경로를 밝혀서 그런 게 아니라고 해명하면 될 거 아니냐”고 주장했다.

이에 김장훈은 “일베충들이 페이스북에서 박멸당하더니 트위터 계정을 만들어서 기어들어온다”며 자신이 일베에게서 공격받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일베들 대처는 무조건 삭제를 방침으로 삼고 있다. 말 섞는 자체가 쪽팔려서. 혹시 일베는 아니시죠?”라는 의견을 밝히기도 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